티스토리 뷰


누구나 꼭 알아야 할 증시 요령과 팁



사실상 모든 사람들이 주식시장에서 벌어야 할 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 그것을 할 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많은 사람들이 부주의하게 돈을 투자해서 아무런 성과나 나쁜 결과도 보지 못한다.


스마트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이 글을 검토해 기본에 대한 지식을 쌓을 필요가 있다.




일을 단순하게 하는 것은 정말로 삶에 효과적일 수 있고, 이것은 주식 시장에 매우 잘 적용된다.


투자 작업을 단순화하십시오.


과거의 성과를 예측하기 위해 검토하든, 실제 거래를 하든지 간에, 공정의 과밀화는 피해야 한다.




투자 기대치를 합리적으로 유지하십시오.


고위험 거래를 많이 하지 않는 한 주식시장의 성공과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는 일은 즉시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은 상식이다.


재산을 날릴 수 있는 이런 비현실적인 사고는 피하고 장기적으로 투자하라.




모든 중개인이 동일한 수수료를 받는 것은 아니므로 투자하기 전에 반드시 그 수수료를 알고 있어야 한다.


흔히 간과되는 입장료와 퇴장료 등 모든 수수료를 살펴본다.


그것들이 얼마나 더해지는지 너에게 충격을 줄 거야!



여러 분야에 걸쳐 투자를 다양화하십시오.


속담에 있듯이 한 바구니에 모든 달걀을 넣고 싶지 않을 것이다.


예기치 않게 파산하는 한 회사에 모든 것을 투자하면 당신도 파산할 것이다.




시장 평균인 10%보다 수익률이 좋은 주식을 사들인다.


개별 주식의 수익률이 얼마인지 알기 위해서는 배당수익률과 함께 주식의 예상 성장률을 알아낸 다음 그것들을 합산한다.


만약 당신의 주식의 수익률이 3%이고 10%의 수익 성장률을 보인다면, 대략 13%의 수익률을 예상하라.




항상 두어 달에 한 번씩 포트폴리오와 투자 목표를 검토하십시오.


경제는 항상 변화하고 있다.


특정 업종이 다른 업종을 앞지르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기업이 폐업했을 수도 있다.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금융상품은 매년 다를 수 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분석하고 필요에 따라 변경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온라인으로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직접 많은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 중개업소에서 수수료와 거래 수수료를 낮출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돈을 벌고 싶어하고, 가능한 한 적은 운영비로 그것을 할 수 있게 해준다.




풀 서비스 옵션뿐 아니라 온라인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브로커들이 많아 양쪽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나머지 포트폴리오와 함께 일하는 동안 브로커에게 포트폴리오의 일부를 처리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은 전문적인 도움뿐만 아니라 통제력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이 가장 잘 알고 있는 분야에 충실하라.


할인이나 온라인 중개업 등을 이용해 스스로 투자하고 있다면, 자신이 알고 있는 기업만 살펴보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의 회사에 대해 직접 알고 있다면, 그것은 미래의 이익을 결정하는 데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지만, 석유 굴착은 당신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일 수도 있다.


아는 것이 없는 회사에 투자하고 싶다면,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손해를 입은 회사가 아니라 피해를 입은 주식에 돈을 넣으세요.


나쁜 소식이 고칠 수 있는 것이라면, 그것은 매력적인 가격에 뛰어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나쁜 소식은 일시적인 것일 뿐이라는 것만 확실히 해라.


중요하지만 회복 가능한 문제로 인한 투자자 공황은 주가가 급락할 수 있다.


그러나 회계 추문으로 얼룩진 기업들은 회복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 글의 모든 정보는 당신이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투자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군요!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위험이 수반된다는 사실을 항상 알고 있어야 한다.


따라서 기사에서 얻은 지식을 활용하여 성공을 위한 최선의 기회를 위해 자신의 투자 결정에 반영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