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셜 미디어 가시성을 개선할 때 기억해야 할 주요 사항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상관없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에 많은 것을 제공한다.


인기 있는 웹사이트들은 매일 새로운 팔로워가 구독하는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




트위터 피드에 새롭고 다른 콘텐츠를 자주 추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것들에 대한 트윗과 힌트를 시도할 수 있다.


이러한 트윗을 비즈니스 프로모션과 함께 사용하면 팔로워들이 트윗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트위터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판매하는 곳이라면, 당신의 팔로워와의 어떤 의사소통에도 정기적으로 즉각적으로 반응하도록 하라.


항상 여러분의 게시물을 공유해 준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어떤 질문이든 인정하고 대답하라.


양방향 상호작용이 고객 그루밍의 핵심이다.


사람들과 연락하며 지내다 보면 어떤 얼굴 없는 장사보다는 진정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




당신의 사이트에는 방문자들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아이템을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이 항상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의 고객들 중 많은 수가 매일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시간을 보낼 것 같다.


따라서, 신선한 콘텐츠에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각종 SNS에 글을 올릴 때 겸손해지도록 최선을 다하라.


당신의 사업이 얼마나 큰지에 상관없이, 당신의 컨텐츠가 자랑스럽고 건방진 것으로 인식된다면 당신의 가입자들은 당신에게 반발을 일으킬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나 팔로워보다 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성공은 주로 당신의 고객들에 의해 결정되며 그것들은 당신이 가치있게 여겨야 할 기초가 된다.




사이트에 게시된 의견이나 질문에 항상 응답하십시오.


또한 이러한 사이트는 하루 종일 자주 업데이트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원한다면 언제든지 당신이 통지를 받을 수 있다.


여러분의 반응이 대중에게 보여질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라.




여러분이 페이스북과 다른 소셜 미디어에서 광고를 분명히 보았듯이, 그것들은 종종 흥미로운 포토샵된 사진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렇게 흥미로운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생각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의 광고에 가능한 구매자를 끌어들일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이 영리하거나 눈에 띄기 때문에 당신의 광고에 사로잡히면, 그들은 당신의 사업이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고객이 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항상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모든 댓글에 답하십시오.


이것은 심지어 악플에 대해서도 행해져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사람들은 자신의 목소리가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믿을 것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사업에 대한 그들의 신뢰가 높아질 것이다.


고객이 무시당했다고 느끼지 않도록 신속하게 대응하십시오.




보다시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이 무엇이든 간에 훌륭한 도구다.


대기업에서 중소기업, 제휴 마케터, 가정 내 크레이퍼에 이르기까지 소셜 미디어는 누구에게나 통한다.


이 작품의 정보로 무장한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활용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며,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